티스토리 뷰

공무원이라면 누구나 카카오뱅크에서 서류제출없이 모바일로 공무원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일부 또는 전액을 중간에 상환하더라도 수수료가 0원입니다. 돈이 생기면 바로 갚고 이자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공무원 대출을 알아보신다면 카카오뱅크 공무원 대출 자격조건을 알아보시고 이자 비용을 아끼시기 바랍니다.

 

목차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 개설

자격조건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은 3개월 이상 재직중인 공무원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공무원이라면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개인의 소득 수준과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가 달라질 수 있으며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연소득 2,000만원 이상, 재직기간 1년 이상이고, 신용평가 요건에 부합되는 공무원이라면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의 경우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이라도 신청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은 서류제출없이 모바일에서 바로 신청하실 수 있으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 자격조건
자격조건 공무원 및 직장인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기간 최대 10년
금리 최저 3.55%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 신청방법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어플이나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당일 신청도 가능하며 신청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총 5분정도로 아주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어플이 없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어플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카카오뱅크 - Google Play 앱

은행업무를 카카오뱅크 앱 하나로 예금, 적금, 대출, 해외송금, 체크카드, 모임통장, 내 신용정보까지

play.google.com

 

▶ 카카오뱅크 어플 다운로드 - 앱 스토어

 

‎카카오뱅크

‎일상에서 더 쉽게, 더 자주 만나는 금융혁신 제1금융권 은행 카카오뱅크 ■ 새롭게 디자인된 은행 • 365일 언제나 지점 방문 없이 모든 은행 업무를 모바일에서 • 7분만에 끝나는 쉬운 계좌개

apps.apple.com


1. 카카오뱅크 어플 다운로드 후 우측 하단의 메뉴를 터치합니다.

2. 페이지 하단의 대출신청 메뉴 중 신용대출/중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 신청

3. 나의 한도 확인하기를 터치합니다.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 나의 한도 확인하기

 

간단한 본인인증 후 나의 대출한도를 확인하면 바로 당일 공무원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금바로 모바일 대출 계약서 작성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계약서 작성이 완료되면 필요한 금액만큼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무원이라면 누구나 부족한 자금을 공무원 대출로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및 기간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입니다.

단, 신청자에 따라서 대출한도는 달라질 수 있으니,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나의 대출한도 조회하기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공무원대출 기간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1, 3, 5, 10년까지 부담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

카카오뱅크 공무원 대출금리는 최저 3.55%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는 공무원대출 중 금릭가 매우 낮은편에 속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일부 또는 전액을 중간에 상환한다고 해도 중도상환해약금 등의 수수료를 일체 받지 않습니다. 또한 이자는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부과되며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발생하지 않아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낮은 금리로 최대 1억원까지 공무원을 위해 마련된 카카오뱅크 공무원 대출을 지금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 다른 조건의 공무원 대출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9급 공무원 대출 한도 조건 금리 및 신청방법

 

9급 공무원 대출 한도, 조건, 금리 및 신청방법

은행별 9급 공무원 대출 한도와 자격 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9급 공무원 대출은 공무원만을 위한 대출로 금리와 한도를 훨씬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무원 대

world-stories.tistory.com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조건 제대로 알아보고 신청하기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조건 제대로 알아보고 신청하기

하나은행 공무원대출은 공무원 시험 합격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이 어려운 요즘 공무원이라면 공무원 대출로 추가 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공무원 대출 상세 자

letslivet.tistory.com

 

농협 공무원대출 자격조건부터 신청방법까지

 

농협 공무원대출 금리 자격조건부터 신청방법까지

농협 공무원대출은 공무원 및 공공기관 등에 근무하는 직장인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공무원대출은 공무원의 부족한 자금을 낮은 금리로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되는 대출상품입니다. 📌농협

letslivet.tistory.com